스웨거(Swagger) 샤워젤 3가지 향 사용후기

사용후기/아이템|2016. 10. 11. 20:57

스웨거 샤워젤 3가지 향 (주관적인)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웨거 (SWAGGER) 샤워젤 사용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생일이었는데 어머니가 가지고 싶은 거 없냐구 해서 생각난게 스웨거 샤워젤!


백화점 남성복 매장 구경하다가 남성 액세서리 매장에 진열되있는 거 보고 되게 써보고 싶었거든요

남자들 다들 그렇잖아요. 남성적인 남자들만의 소품 가지고 싶은..


커스텀면도기, 만년필 등 사실은 실용성보다도 소품잼 나는 것들.. 그러나 다들 한 가격대 하지요.. ㅠㅠ


(나도 내년부턴 30대 ㅠㅠㅠ)


스웨거 샤워젤은 저렴하면서도 위 욕구를 어느정도(?) 충족시켜주리란 마음에 사달라구 했습니다.

그랬더니 선물치고는 너무 싼거 아니냐고 하시길래, 그래서 제가 " 그러면 향기 종류별로 다 사주세요" ㅋㅋㅋㅋ 


그리하야 3종류의 향기별 사용기를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뎌 받아본 스웨거 샤워젤 !! 향수 스프레이는 사은품인가봐요 3개 샤워젤이라 스프레이도 3개나.. ㅋㅋ




개봉한 모습 짜잔!!




스웨거 샤워젤은 3가지 종류의 향이 있다!

스웨거 샤워젤은 3가지 향이 있는 건 다들 아시죠?

스나이퍼 오리지널, 롤브레이커, 샷콜러 세종류 인데요. 지금부터 제가 한번 맡아보겠습니다.



1. 스나이퍼 오리지널


스나이퍼 오리지널 향은 투명한 회색(?)인데요.

부드러운 재스민향에 짙은 머스크향이 가미되었다고 써있네요.

머스크?? 가 뭐지? 해서 찾아봤더니 사향이라고 하네요! 오오



그러나 도대체 감이 안와서 맡아봤습니다.



음 스맬~


뭔가 남성적인 향은 확실합니다 !! 근데 설명하기 참 어렵네요!!

쉽게 설명하면,, 아재스킨향?!?. 음.. 이렇게 말하니까 디스하는 것 같은데요 ㅎㅎ 

(30대는 아재 인정해야..)

우리가 목욕탕에 구비되어있던 아재스킨 향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강렬하고 조금은 자극적인 목욕탕 아재스킨과는 달리

스나이퍼 오리지널 향은 가볍고 은은한 것 특징이네요!!


2. 롤브레이커


두번째로 롤브레이커!! 파란색의 액체가 무언가 시원하고 상쾌할 것만 같은 느낌을 줍니다.

(사진상으로는 덜 파랗게 나왔네요)

뭐라고 써있는지 봤더니 페퍼리한 우디 스파이시 향 이라고 합니다

오오 맵나? 


시향결과!! 이건 교보문고 냄새가 납니다!! ㅋㅋㅋㅋ

스파이시보다는 우디에 초점을 맞춰야 적절한 듯 하네요~

근데 농담이 아니라 진심으로 교보문고인지 영풍문고인지 기억속 한켠의 서점냄새가 납니다


상당히 지적인 향이군요



3. 샷콜러


자 마지막으로 샷콜러! 용기에 담긴 누런 액체가 마치 양갱을 연상시킵니다. ㅋㅋ

뭐라고 써있는지 봤더니 우디하고 스모키한 타바코향!! 

아...해석하자면 담배하나 피고 교보문고에 들어갔을 때나는 냄새.... 는 아니겠지요.. ㅎㅎ


시향결과!! 오 상당히 좋습니다.

스나이퍼 오리지널이 은은하고 가볍다고 한다면 샷콜러는 좀 더 무겁고 진한 향입니다.

만약 샤워젤을 다쓰고 또 주문한다면 아마 샷콜러를 계속 쓰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무리

제가 여러분들을 이해시키기 위해서 위에 아재스킨향, 교보문고향 등의 표현을 썼는데 나쁘다는 표현은 절대 아닙니다

이해를 위한 표현이지요. 실제 여러분들이 맡아보시면 동의하지 않을 수 없을 겁니다. ㅋㅋ(장담)

사실 아재향이 바로 남자의 향이지요. 30대 넘어가면 사실 상콤한 딸기향 바디워시 이런거 좀 그렇잖아요?


중후한 한마리 수컷을 위한 바디워시라고하면 딱 적절하네요


아직은 샤워할 때 써보지 않았지만 실제 사용했을 때 느낌과 주변인의 반응이 궁금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추후에는 주변인의 반응(가급적 여자가 옳겠죠?)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P.S) 사은품으로 온 향수 스프레이(샷콜러)도 써봤습니다.

음 뭐랄까 샷콜러 샤워젤 베이스에 존슨 ** 베이비 파우더가 가미된 그런 향이군요!!


'사용후기 >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사용후기  (2) 2016.10.27

댓글()